월~토 오전 7시 30분 외부인증스터디 1명충원

작성자피글렛_0|작성시간26.06.20|조회수90 목록 댓글 3

1) 월~토 오전 7시 30분까지 집이 아닌 바깥공간(길거리, 정류장 등) 데이마인, 타임스탬프 등으로 촬영해 오픈채팅방에 전송(법정공휴일, 대체휴일도 정상적으로 출석인증 하겠습니다.)
2)시간 내 미인증 벌금 2,000원 (당일 방장이 시간내 인증한 스터디원에게 1/n 정산, 카카오페이로만 벌금 받고 정산합니다.)
3) 휴무권은 주1회 사용 가능
4) 보증금 1만원 (참여 한달 후 환급 가능)
5) 27년 CPA 1차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오픈채팅으로 진행예정입니다! 댓글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피글렛_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마감입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