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토 출석스터디 충원

작성자회계회계해행|작성시간26.06.20|조회수118 목록 댓글 6

스터디카페 키오스크, 독서실 입구 등 외부임을 알수있는 사진이여야 합니다

보증금 15000원이며
한달 내 탈퇴 시 반환 불가하며 스터디 그만두기 1주일전 미리 연락하셔야합니다


데이마인, 타임스태프 가능합니다
월~토 진행되며 주 1회 면제권 있습니다

각자 자기꺼 토요일 23:59까지 정산해서
저한테 벌금 송금해주시면되고
벌금은 벌금없는자에게 1/n합니다

그리고 예비군.병가 별도인정 가능합니다

~오전 9시: 벌금 x
오전 9시~오후 12시: 벌금 2500원
오후 12시 이후: 벌금 500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