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시간
-0교시: 6:00~6:50
-1교시: 7:00~7:50
-2교시: 8:00~8:50
-3교시: 9:00~9:50
-4교시: 10:00~10:50
-5교시: 11:00~11:50
-6교시: 12:00~12:50
-7교시: 13:00~13:50
-8교시: 14:00~14:50
-9교시: 15:00~15:50
-10교시: 16:00~16:50
-11교시: 17:00~17:50
-12교시: 18:00~18:50
-13교시: 19:00~19:50
-14교시: 20:00~20:50
-15교시: 21:00~21:50
-16교시: 22:00~22:50
-17교시: 23:00~23:50
>0~17교시 중 최소 11교시를 선택해서 참여하셔야 합니다.
>점심 식사 시간과 저녁 식사 시간도 자율입니다.
>아침 10시가 되기 전까지 당일 어떤 교시에 참여할건지 점심시간, 저녁시간은 언제인지 단톡방에 올려주세요.[예시:2~5,7~11,13~14(총11교시)점심6,저녁12]
+이 내용을 구루미 메모에도 적어주세요.
>모든 교시가 끝나고 카톡방에 구루미 총 공부시간을 캡쳐해서 올려주세요.
∙ 화각은 두 손이 보이게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 주 휴무: 22교시 사용 가능합니다. (2일 정도의 분량)
-공휴일(주말 제외)에는 스터디에 자율적으로 참석해주세요.
-단톡방에 올렸던 일정과 다른 교시에 참석하거나 점심, 저녁 시간에 변경이 있을 경우 해당 교시 시작 전 방장에게 말해주세요.
-병가 휴무는 한 달에 한번 아무런 인증 없이 사용 가능하고 두번 이상의 경우 처방전이나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생리 휴무의 경우 한 달에 두번 사용 가능합니다.
-그 외의 여러 특수 상황의 경우 사전에 말씀해주시면 휴무 사용 가능합니다.
-저희 교시제 스터디는 쉬는 시간과 사용할 수 있는 휴무가 많은 관계로 '잠시'가 허가되지 않습니다. 시작하고 일분이라도 늦는다면 결석 처리됩니다. 스터디 도중 정말 급한 일이 생겨 자리를 비워야 한다면 휴무를 적극 사용해주세요.
∙ 벌금
-교시 지각: 500원
-모인 벌금은 한 달 동안 가장 지각을 하지 않은 사람에게 분배됩니다.
∙ 예치금
-10,000원
> 한 달 동안 성실하게 활동하시면 환급해드립니다. 한 달이 지나기 전에 나가신다면 전액 환급해드리지 않습니다.
https://open.kakao.com/o/stSdKy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