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스터디 충원

작성자포기란 없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65 목록 댓글 1

[기상 스터티 운영 규칙]

📍주5회(월-일) 8시까지 공부장소(집x) 데이마인이나 타임스탬프로 찍어서 올리기

📍보증금 10,000(한달 채우면 돌려줌)

📍휴식권 사용시 언급 안해도 됨

📍월요일에 각자 정산해서 벌금보내기 (한번 빠질때마다 1500원=인당 500원씩 보내기)

📍인원 충원 후 스터디 나갈 수 있음

다음주부터 시작하실분 구합니다! 카톡초대는 주말에 하겠습니다

사람 구하면 글 내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