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30 기상(전화)스터디 모집

작성자회계사가될거야!!|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0

월-토 번갈아가며 6:30에 전화 걸어주는 기상스터디 모집합니다!
벌금보단 책임감에 중점을 두고, 서로 깨워주실 분 구합니다

방식:
-월-수/목-토 로 나누어 진행하며,
-잡담없이 약 3분정도 양치후 바로 종료,
-현재는 보증금 벌금 계획은 없지만
헤이해지거나 하게되면 토의는 해볼 생각입니다!
-본인 날짜에 전화를 못 걸면, 1분후인 6:31분에
상대방이 대신 걸어주는 방식
-시작일: 7월 첫주
희망하시는분 키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