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법 철 vs 원

작성자합격님|작성시간17.08.03|조회수916 목록 댓글 5
7월부터 준비 중인 1차 준비생입니다.
이승철 세법을 들으려고 생각 중이었는데

이승원쌤 강의가 훨씬 수도 적고 짧더군요.
늦게 시작한 만큼 효율성이 중요해서 고민되네요

두분 비교해주실 수 있나요? 혹은 다른 쌤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나무위너스 | 작성시간 17.08.03 태 추천이요!!
  • 작성자Winner | 작성시간 17.08.03 이승원t 국기법공개강의 들어보셨나요? 발음이...
    저는 철 들었는데 강의력은 확실히 좋으셔요
  • 작성자우디르 | 작성시간 17.08.03 이승원쌤 세법입문 국기법 들었는데 졸리는 목소리라...
  • 작성자드러운꼴당하는거야 | 작성시간 17.08.04
  • 작성자나는뇌가있을까 | 작성시간 17.08.04 원은 원가로 따지면 김용남 철은 김세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