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준비 중인 1차 준비생입니다.
이승철 세법을 들으려고 생각 중이었는데
이승원쌤 강의가 훨씬 수도 적고 짧더군요.
늦게 시작한 만큼 효율성이 중요해서 고민되네요
두분 비교해주실 수 있나요? 혹은 다른 쌤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이승철 세법을 들으려고 생각 중이었는데
이승원쌤 강의가 훨씬 수도 적고 짧더군요.
늦게 시작한 만큼 효율성이 중요해서 고민되네요
두분 비교해주실 수 있나요? 혹은 다른 쌤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