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내에서 구성원의 지식이 다른 구성원에게 공유되는 과정에 관한 지문인데요.
제가 김윤상 쌤 기본강의 듣고 전수환쌤 객관식 책 사서 공부했는데, 용어 자체가 다르게 설명 되어 있어서 당연히 b는 틀렸다고 생각해서 답을 1개 (2번)을 골랐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죠..? 예를 들면 영어로 괄호치고 나와있는 것도 김윤상 쌤 강의노트에는 2번째 단계가 ‘표출화(externalization)’으로 되어있고, 전수환쌤 책에는 ‘분절화(articulation)’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 부분은 실제 시험 때 어떻게 판단해야하는 부분일까요..? (첫번째 단계는 영어는 socialization으로 같고, 한국어만 각각 공동화, 이식화로 달라요.)
두 선생님의 용어가 완전히 다른데 이걸 모두가 동일하게 이해할 수 있는 문제로 실제 시험에 나올 수 있나요??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
제가 김윤상 쌤 기본강의 듣고 전수환쌤 객관식 책 사서 공부했는데, 용어 자체가 다르게 설명 되어 있어서 당연히 b는 틀렸다고 생각해서 답을 1개 (2번)을 골랐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죠..? 예를 들면 영어로 괄호치고 나와있는 것도 김윤상 쌤 강의노트에는 2번째 단계가 ‘표출화(externalization)’으로 되어있고, 전수환쌤 책에는 ‘분절화(articulation)’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 부분은 실제 시험 때 어떻게 판단해야하는 부분일까요..? (첫번째 단계는 영어는 socialization으로 같고, 한국어만 각각 공동화, 이식화로 달라요.)
두 선생님의 용어가 완전히 다른데 이걸 모두가 동일하게 이해할 수 있는 문제로 실제 시험에 나올 수 있나요??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