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돈 회계원리 수강하신분? 작성자icarus231|작성시간20.08.07|조회수60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커스 정윤돈 회계원리 수강해보신 분 계신가요?교재를 학교에서 수업듣는걸로 쭉 공부하고 싶어서 그런데cpa 대비하기엔 좀 부족한 수업일련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 기필코 된다 | 작성시간 20.08.07 회계원리는 무차별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