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패드로 인강을 듣는데요 요즘 목이 많이 아파서요 ㅠㅠ 책을 보는거는 확실히 아이레벨이 편할거 같고 인강까지 생각하면 2단도 그것만의 효용이 있을거 같은데 다들 뭐 추천하시나요? ㅠㅠ
필기는 거의 안하는 스타일이에요!
다음검색
제가 패드로 인강을 듣는데요 요즘 목이 많이 아파서요 ㅠㅠ 책을 보는거는 확실히 아이레벨이 편할거 같고 인강까지 생각하면 2단도 그것만의 효용이 있을거 같은데 다들 뭐 추천하시나요? ㅠㅠ
필기는 거의 안하는 스타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