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단 vs 아이레벨 독서대 추천 제발요!!!ㅠ

작성자2022,3 딱대|작성시간20.08.30|조회수2,275 목록 댓글 3

제가 패드로 인강을 듣는데요 요즘 목이 많이 아파서요 ㅠㅠ 책을 보는거는 확실히 아이레벨이 편할거 같고 인강까지 생각하면 2단도 그것만의 효용이 있을거 같은데 다들 뭐 추천하시나요? ㅠㅠ

필기는 거의 안하는 스타일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2022,3 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8.30 그럼 책만 높고 패드는 아래 놓고 그냥 봐야하는 거겠져?...
  • 답댓글 작성자2022,3 딱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8.30 ㅇ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