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종 다닐때는 11시반 취침 5시반 기상 칼같이 지켰는데 혼자 공부하니까 그게 진짜 안되는거같아요ㅠㅠ 기상시간은 그래도 6시반~7시반이 지켜지는데 자는시간이 새벽 두세시 막 이러고 공부하다가 낮잠자고 하니까 악순환 반복같은데 다른분들은 보통 언제쯤 자고 일어나시나요..?
다음검색
봄종 다닐때는 11시반 취침 5시반 기상 칼같이 지켰는데 혼자 공부하니까 그게 진짜 안되는거같아요ㅠㅠ 기상시간은 그래도 6시반~7시반이 지켜지는데 자는시간이 새벽 두세시 막 이러고 공부하다가 낮잠자고 하니까 악순환 반복같은데 다른분들은 보통 언제쯤 자고 일어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