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통 몇시에 자고 몇시에 일어나세요?

작성자앤요|작성시간22.07.21|조회수1,437 목록 댓글 9

봄종 다닐때는 11시반 취침 5시반 기상 칼같이 지켰는데 혼자 공부하니까 그게 진짜 안되는거같아요ㅠㅠ 기상시간은 그래도 6시반~7시반이 지켜지는데 자는시간이 새벽 두세시 막 이러고 공부하다가 낮잠자고 하니까 악순환 반복같은데 다른분들은 보통 언제쯤 자고 일어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하루 | 작성시간 22.07.21 저는 1~2시에 자서 9~10시 사이에 일어나요
    피곤하면 9시간 정도는 자요
  • 작성자Swoo | 작성시간 22.07.21 저는 3~4시쯤 자서 10~11시쯤 일어마요. 올빼미형이라..
  • 작성자으엑새 | 작성시간 22.07.21 1시에 자고 7시에 일어나요
  • 작성자씨파생가보자 | 작성시간 22.07.27 1-2시사이에 자고 8-8시 반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