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공부해도 공회전하는 느낌입니다
기출이고 뭐고 150만점에 60점대를 못벗어나네요
시간 부족해서 못푸는 문제만 8문제입니다.
진짜 오래 준비했는데, 이번 1차도 회계때문에 떨어질 판입니다.
재파와 연습서 다 강의 듣고 회독 두번씩 했습니다.
어떻게 공부하면 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아무리 공부해도 공회전하는 느낌입니다
기출이고 뭐고 150만점에 60점대를 못벗어나네요
시간 부족해서 못푸는 문제만 8문제입니다.
진짜 오래 준비했는데, 이번 1차도 회계때문에 떨어질 판입니다.
재파와 연습서 다 강의 듣고 회독 두번씩 했습니다.
어떻게 공부하면 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