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계학 좀 도와주세요

작성자김미김미|작성시간26.02.24|조회수977 목록 댓글 9

아무리 공부해도 공회전하는 느낌입니다

 

기출이고 뭐고 150만점에 60점대를 못벗어나네요

 

시간 부족해서 못푸는 문제만 8문제입니다.

 

진짜 오래 준비했는데, 이번 1차도 회계때문에 떨어질 판입니다.

 

재파와 연습서 다 강의 듣고 회독 두번씩 했습니다.

 

어떻게 공부하면 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씨프아가 | 작성시간 26.02.25 기출이 60점대 못 벗어나면 공회전 돌린듯… 짧은 시간에 올리기 힘들거같아요 다른 암기 과목 돌리고 과락만 면하기 목표로 해보세요
  • 작성자우산들고가 | 작성시간 26.02.25 연습서 강의도 들으시고 오래 준비했는데 1차 기출이 60점대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남은기간 경경상 잘 챙겨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