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여자입니다 시험 관두면 진로 어느쪽으로 나가시나요
내년에 나이 30인데 뭘 준비해야할지 막막하네요
한양대 상경 졸업 학점 3.48 토익800
다른 스펙 하나도 없고 이게 제가 가진 전부인데 어떻게해야할까요........
(1차합도 못해봤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팩 작성시간 26.04.27 한양대 상경 졸업이시면, 스팩이 정말 어마어마 하신대.........
도대체.. 얼마나 어렵길래 ㅎㄷㄷ..... 초시자 3월 입성인데 의욕이 꺾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합격하자으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4.28 아닙니다..... 시험의 난이도가 낮은건 결코 아니지만 그것보다는 일단 양이 상당해서 엉덩이붙이고 앉아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부끄럽지만 저는 앉아있는 시간도 부족했고 앉아서도 보여주기식 공부를 했습니다... 관성에 젖어 나태하고 안일해지는걸 경계하면 해볼만한 시험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너무 고여서 그 마음 벗어나는게 쉽지않아 다른길을 찾아보려 하는겁니다....!!
-
작성자필립 작성시간 26.05.01 선배님 안녕하세요 한양대 상경 재학중인 21학번 학생입니다. 이번 1월에 진입했는데 어찌저찌 하고는 있다만 정말 쉬운길이 아니라는걸 깨닫게 됐습니다 ㅠ그러니까 낙심마시고, 꼭 잘되실거에요! 저도 일단 최선을 다해보고 빠른판단 하려구요 ㅠ
-
답댓글 작성자합격하자으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02 안녕하세요 부끄럽습니다....감사합니다...
제가 감히 할 말은 아니지만 공부하시는동안 만큼은 꼭 열심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거예요!!!!
((이건 오지랖인데 전 항상 연습서 회독 기간에 많이 무너졌었어요 이제 곧 그 시기이실텐데 멘탈 꼭 잡으세요!!!!! 잘하실겁니다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이쎔 작성시간 26.05.18 그래도 학벌이 좋으셔서 올해안에 이것저것 열심히 하시면 중견정도는 취업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현실도피일 수도 있지만 전 스펙이다뭐다 하면서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에게 내 인생 이것저것 증명해야하는 게 싫더라구요. 저도 작성자님과 비슷한 나이라 내년까지만 해보고, 안되면 차라리 블루칼라 쪽 생각중이에요ㅠㅋㅋ(사실 미리 좀 알아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