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시생 순공시간이 제자리걸음이에요..

작성자콩지꽁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551 목록 댓글 8

고시반 들어와서 시작한지 3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거의 매일 아침9시출근 밤10시 퇴근을 하는데도 하루에 버리는 시간이 많은건지 순공시간이 많게는 7-8시간 적게는 4-5시간밖에 안나옵니다ㅜㅜ.. 주변 사람들을 보면 일주일에 50-55시간은 해야한다는데 전 계속 주 30-35시간에 머물러 있습니다 똑바로 안하면서 힘들어하고 있다는 생각에 자꾸 자책하게 돼요 그래도 나중에 부스터가 붙겠지 싶은 마음으로 견디고 있지만 공부시간이 주는 압박때문에 계속 스트레스를 받게되네요.. 다들 초시때 어떠셨나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