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할거같아여 작성자히히헷호|작성시간26.06.03|조회수72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힘들어여합격하면 좀 나아지나요?먼저 합격한 엄친아가… 이렇게 힘들걸 왜 할려고 하냐 했다던데…. 수험생활보다는 낫다고 해줘요…(답정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