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모면 다른 사람과 같이 들을 수 있는 건가요?

작성자물개놀이123|작성시간26.06.08|조회수172 목록 댓글 1

한 명이 모바일로 ㄷ드고 있으면
한 명이 컴터로 들을 수 있다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등록 기기만 모바일 하나 피씨 하나 된다는 건가요?
동시간대 모바일이랑 피씨에서 강의 수강은 안 되는 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라라 | 작성시간 26.06.08 동시간은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