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모면 다른 사람과 같이 들을 수 있는 건가요? 작성자물개놀이123|작성시간26.06.08|조회수17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 명이 모바일로 ㄷ드고 있으면한 명이 컴터로 들을 수 있다는 건가요?아니면 그냥 등록 기기만 모바일 하나 피씨 하나 된다는 건가요?동시간대 모바일이랑 피씨에서 강의 수강은 안 되는 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라라 | 작성시간 26.06.08 동시간은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