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고급 연결에서 지분법 변경시 질문 작성자씨프아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1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연결에서 지배력 상실 후 지분법 이익 인식할때 (3)의 내부 거래는 연결에서 인식한거기 때문에 추후에 더 인식 안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감자핑 | 작성시간 26.06.09 관계기업 분류 시점 이후의 내부거래가 아니어서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씨프아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