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파 고급 연결에서 지분법 변경시 질문

작성자씨프아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177 목록 댓글 2

연결에서 지배력 상실 후 지분법 이익 인식할때 (3)의 내부 거래는 연결에서 인식한거기 때문에 추후에 더 인식 안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감자핑 | 작성시간 26.06.09 관계기업 분류 시점 이후의 내부거래가 아니어서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씨프아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