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 답안지 부족

작성자삥뽕빵뺑뿡뿌|작성시간26.06.11|조회수354 목록 댓글 2

기출로 답안지 쓰는 연습중인데요 문제가 10개인데 1번이 물음 6개여서 다음장으로 넘어가게 되거든요! 그럼 그냥 이어서 문제2번 풀어도 되나요?
그니까 꼭 한 페이지에 한 문제에 대한 답만 있어야 하는 건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