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영학, 기업법2등 질문

작성자보아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경영학, 기업법2의 학습에 관해 어떤 분들은 객관식, 기출, 하끝만 돌려도 충분하다, 어떤 분들은 기본강의 까지 모두 수강한다고 하셔서 어떻게 해야 될지 질문 남겨봅니다.
참고로 다른 진도는 여유로운 편입니다. 다만 굳이 들을 필요 없는 강의를 듣는 것은 지양해야 한다고 봐서요...
답변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