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손상차손과 환입, 너무 헷갈려서 정리해서 올려봐요 작성자내 인생은 지금 익금산입ing| 작성시간17.07.27| 조회수2261|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디샤넬 작성시간17.07.27 ㄷㄷ 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부중이에요 작성시간17.08.03 유형자산 재평가모형 손상 잡을때 fv 로만 하나요? 회수가능액이 공정가치보다 더 낮으면 회수가능액 까지 손상 잡는거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 인생은 지금 익금산입i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8.03 네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두가지 경우가 있네요(경우1) 처분부대원가가 미미한 경우FV랑 순FV랑 근사한 값손상기준은 FV(경우2) 처분부대원가가 미미하지 않은 경우순FV가 항상 FV보다 작다손상기준은 순FV즉 경우에 따라 손상기준은 FV or 순FV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부중이에요 작성시간17.08.03 내 인생은 지금 익금산입ing 아 그렇군요 그런데 손상환입은 회수가능액이 공정가치 보다 크더라도 공정가치까지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 인생은 지금 익금산입i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8.03 공부중이에요 제가 알기론 유형자산 재평가모형에선 손상환입 시 기인식한 NI부분까지 환입으로 인식하고 초과분은 재평가잉여금(OCI)로 인식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부중이에요 작성시간17.08.04 내 인생은 지금 익금산입ing 네 맞습니다 ! 그 환입시 회수가능액이랑 공정가치가 주어진 경우 손상이랑 다르게 회수가능액은 무시하고 공정가치까지만 작성자님이 말씀하신 논리로 환입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reetSong 작성시간19.02.04 쩌신다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