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금결제형 주식기준보상 질문있습니다!

작성자PTJun| 작성시간20.08.11| 조회수244|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룡이하위^^ 작성시간20.08.11 현금결제형은 매기말 주식선택권 공정가치 평가금액으로 재측정합니당.
    말씀하신 주가-행사가는 회사가 그만큼 돈을 받고, 주식을 주는거에요!
    재무관리에서는 St-X겠네요!

    반면에 주식결제형은, 그냥 행사가 만큼 현금받고 주식제공해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룡이하위^^ 작성시간20.08.11 기본서에 회계처리 보시면서 다시한번 찬찬히 생각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PTJ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8.11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