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결제형 주식기준보상 질문있습니다! 작성자PTJun| 작성시간20.08.11| 조회수244|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룡이하위^^ 작성시간20.08.11 현금결제형은 매기말 주식선택권 공정가치 평가금액으로 재측정합니당.말씀하신 주가-행사가는 회사가 그만큼 돈을 받고, 주식을 주는거에요!재무관리에서는 St-X겠네요!반면에 주식결제형은, 그냥 행사가 만큼 현금받고 주식제공해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룡이하위^^ 작성시간20.08.11 기본서에 회계처리 보시면서 다시한번 찬찬히 생각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TJ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8.11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