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시생 잼원 연습서 들어가는게 맞을까요

작성자꼬부우깅|작성시간24.07.21|조회수766 목록 댓글 0

회세연습서 1회독까지 마친 재시생입니다..
지금 잼원 연습서를 들어가서 8.9월까지 수강마치고 10월부터 경경상등 객관식을 돌입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회세 연습서 회독 & 잼관은 객관식, 원가는 하끝 돌리면서 9월부터 경경상등 객관식을 돌입할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