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세연습서 1회독까지 마친 재시생입니다..
지금 잼원 연습서를 들어가서 8.9월까지 수강마치고 10월부터 경경상등 객관식을 돌입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회세 연습서 회독 & 잼관은 객관식, 원가는 하끝 돌리면서 9월부터 경경상등 객관식을 돌입할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회세연습서 1회독까지 마친 재시생입니다..
지금 잼원 연습서를 들어가서 8.9월까지 수강마치고 10월부터 경경상등 객관식을 돌입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회세 연습서 회독 & 잼관은 객관식, 원가는 하끝 돌리면서 9월부터 경경상등 객관식을 돌입할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