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소영 300제 질믄 작성자둥연|작성시간25.01.22|조회수3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제 이해를 못한 것 같습니다소금공제 결손금이 30,000,000이라는 것까지 구했는데 그다음은 어떻게 풀어야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110호 | 작성시간 25.01.22 당기에 각사소만큼 소급공제한게 30이란 거에요.ni에서 세무조정 반영하면 차가감소득 (45)기부금 관련 조정 A반영 후 각사소 30이 나온걸 소급공제했다그러니 기부금조정은 15이다 이렇게요. 답댓글 작성자둥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1.24 앗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