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차생 연습서 vs 기출풀이

작성자정현96|작성시간26.06.09|조회수259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예상치 못하게 현재 동차생 신분인 고시생입니다.

 

올해 시험은 세감버로 중,고,잼,원 만 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번주까지 연습서 2회독이 끝날것 같은데, 남은기간에 2주가 채 되지 않아 어떻게 보내야 효율적일지 질문드립니다.

가로풀기는 아직 해본적 없고, 타임어택 준비도 못하였습니다.

현재 상태는 연습서 문제를 보면 대충 기억은 나지만 디테일은 놓치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1. 연습서 모든 챕터를 가로풀기로 풀되 한문제당 20분 내외로 잡고 풀기

2. 2시간 타이머 맞추고 기출풀기. 

 

두 대안 모두 하루에 중,고,잼,원을 전부 돌린다는 가정입니다.

 

한번씩 투표해주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