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잼회연 공부방법 질문

작성자decem|작성시간26.06.13|조회수9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27 1차 목표 초시생입니다!

잼회 문제 풀 때 분개도 다 끊어보는 게 좋나요?
연습서 강의 이제 막 다 들었는데, 지금까지 복습할 때는 해설은 거의 안 보고 강사님이 칠판에 적어주시는 풀이만 따라했거든요 ㅜㅜ
강의 야매(?) 풀이 먼저 보기-> 이해 안되면 해설 참고 하는 식으로요..!

갑자기 제 공부방식이 잘못된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2회독부터라도 해설에 있는 분개 전부 이해하고 넘어가는 게 좋을까요? 실전에서는 분개로 거의 안 풀 테니까 넘어가자는 생각에 너무 안일했던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