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 1차 목표로 세법 연습서를 다 보고 1회독을 들어가려고 하는데 다시 봐도 어렴풋이 기억만나고 문제는 안풀려서 일단 세로풀기로 전부 풀어보려고 하는데 강경태 연습서 기준으로 하루 2시간씩하면 1회독이 얼마나 걸릴까요? 그리고 세법 써머리만 읽는 시간을 가지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27년 1차 목표로 세법 연습서를 다 보고 1회독을 들어가려고 하는데 다시 봐도 어렴풋이 기억만나고 문제는 안풀려서 일단 세로풀기로 전부 풀어보려고 하는데 강경태 연습서 기준으로 하루 2시간씩하면 1회독이 얼마나 걸릴까요? 그리고 세법 써머리만 읽는 시간을 가지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