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재시생이고 인강을 하루에 3개씩 듣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인강 몰아듣고 복습은 한번에 하시나요, 인강 하나 듣고 복습하고 하나 듣고 복습하는 방식으로 공부하시나요? 이때까지 전자로 했는데 후자로 바꿔볼까 고민이에요
다음검색
1차 재시생이고 인강을 하루에 3개씩 듣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인강 몰아듣고 복습은 한번에 하시나요, 인강 하나 듣고 복습하고 하나 듣고 복습하는 방식으로 공부하시나요? 이때까지 전자로 했는데 후자로 바꿔볼까 고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