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7 1차 준비 중인 초시생이고, 이번주 내로 세무/회계 연습서를 다 듣고 2회독을 들어갈 것 같습니다.
제가 7월 말에 학교 고시반 시험 때문에 재무관리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인데, 재무 객 강의를 7월에 시작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원래도 재무는 연습서 강의를 듣지 않고 객강의만 들으려 했는데, 너무 빨리 듣는 것 같아 이럴 거면 연습서를 수강하는 게 맞나 궁금합니다.
1. 재무 연습서 없이 객만 들어도 될지
2. 7월에 회세연 회독과 함께 들어도 될지
3. 다른 방안이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