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시생 잼관 연습서 추천해주세요!!

작성자lilliilllil|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0

26 초시 1차 준비당시 기본 강의만 듣고 유기하다 9월말에서야 객강의 들으면서 거의 2회독만 하고 시험을 친 바람에 거의 공부를 제대로 못한 것 같습니다….

재시를 고민하다 늦게 다시 진입하여 재무회계 2회독 중이며 세무회계 강의를 듣고 있는 중인데(7월 첫째주 완강예정) 재무관리 듣는 것을 추천하시나요?

또한, 김종길 강사님 기본강의는 너무 좋았는데 객때 무슨말인지 이해가 어려웠고 오히려 중간중간 등장하신 홍쌤이 잘 맞았는데 강의수도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강사님 고민중인데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