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기본강의는 회세잼원 모두 마치고 경제는 이번주 안으로 완강할 예정이고, 연습서는 중회고회잼관 마쳤고 세법은 7월 중순 쯤 끝날 것 같습니다
보통 객관식시즌은 9월부터라고 하던데 이 전까지 연습서와 원가를 계속 복습해야할지 아니면 아직 듣지 않은 경영, 상법, 세법 기타 주제 등을 들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아니면 객관식 강의를 좀 일찍 들어가는것도 생각중인데 투표한 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다음검색
현재 기본강의는 회세잼원 모두 마치고 경제는 이번주 안으로 완강할 예정이고, 연습서는 중회고회잼관 마쳤고 세법은 7월 중순 쯤 끝날 것 같습니다
보통 객관식시즌은 9월부터라고 하던데 이 전까지 연습서와 원가를 계속 복습해야할지 아니면 아직 듣지 않은 경영, 상법, 세법 기타 주제 등을 들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아니면 객관식 강의를 좀 일찍 들어가는것도 생각중인데 투표한 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