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회 기동연 수강하고 2회독 혼자 돌리면서 셈회 승철연 강의를 수강하고 있습니다. 셈회 하루에 6강의를 목표로 강의를 수강한 뒤 이론노트 내용 정독 후 해당 개념에 문제 링크 달아놓은거 문풀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렇게 진행을 하니 잼회 연습서 회독할 시간이 안나오네요 ㅠ.. 연습서 방향성을 어떻게 설정을 해야하는지 고민이 되어 글 작성합니다. 그래도 6강의 정도는 매일 수강을 해야한다는 글들이 많이 봤는데 다들 어떻게 소화하시는건지 대단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