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초시생 커리 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칼뽑무썰|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27 초시생입니다
현재 고회 연습서 수강하고 있고, 세무회계 들어간지 얼마 안된 상태인데, 아직 경경상을 수강하지 않아서 고민이 큽니다. 이 속도면 8월 중순은 돼야 세무회계 1회독이 끝날거 같은데 2회독 하기엔 빠듯할거 같아 범위를 줄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ㅜ 경경상 시기도 고민이구요ㅠ 밑에 있는 거 외에도 의견 주시면 감사히 듣겠습니다!!

1. 세무회계 1회독 후 세로풀이
2. 세무회계 일부 파트만 2회독
+ 경경상 진입시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