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경영학과와 법학과..

작성자KICPA03| 작성시간03.10.07| 조회수315|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피바이러스 작성시간03.10.07 제가다녔던 회사를생각하면 재무파트에 의외로 법대출신들이 많았습니다. 물론 회사와서 다시 회계공부를 시작했지만요. 아마회사에서 생각은 법학적 마인드도 재무파트에 필요하다고 생각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상대출신이 법학공부하는 자체는 좋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시험공부하느데있어서 비효율적이지 아닐까생각합니다
  • 작성자 씨퓌에이 작성시간03.10.08 법학과 하나만 해도 빡셉니다...케이아이시피에이03님은 욕심쟁이....한 우물만 파세요...소림72절기를 익힌 사람과 강룡십팔장과 타구봉법을 익힌 사람이 싸우면 후자가 이깁니다...
  • 작성자 진리는나의빛^^ 작성시간03.10.08 안녕하세요^^ 전 전공이 법학이고 경영학과 복수전공 하고 있습니다.(세무사 준비하거든요) 전 어쩔수 없이 복수 전공하지만 왠만하면 말리고 싶습니다. 법학과 전공시험은 타과에서는 굉장히 부담을 느낌니다. 시험범위와 답안 작성 등...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멜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