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해피바이러스작성시간03.10.07
제가다녔던 회사를생각하면 재무파트에 의외로 법대출신들이 많았습니다. 물론 회사와서 다시 회계공부를 시작했지만요. 아마회사에서 생각은 법학적 마인드도 재무파트에 필요하다고 생각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상대출신이 법학공부하는 자체는 좋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시험공부하느데있어서 비효율적이지 아닐까생각합니다
작성자진리는나의빛^^작성시간03.10.08
안녕하세요^^ 전 전공이 법학이고 경영학과 복수전공 하고 있습니다.(세무사 준비하거든요) 전 어쩔수 없이 복수 전공하지만 왠만하면 말리고 싶습니다. 법학과 전공시험은 타과에서는 굉장히 부담을 느낌니다. 시험범위와 답안 작성 등...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멜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