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후암~ 작성시간06.10.25 합격 후 얼마안에 실무수습을 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규정은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졸업예정이 아닌 상태에서 재학중에 회계법인 등에 입사하여 파트타임 등으로 근무할 때에는 한공회에서 실무수습 기간으로 인정하지 않는 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즉 실무수습 등록이 안된다는 말 입니다. 단 소속 회계법인에서는 동 업무를 경력으로 인정해주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결국 악으로님의 말씀 처럼 일단 빨리 붙고 다른 생각을 하심이 옳으실 듯 합니다. 군대를 경리장교로 해소하시려거든 공부를 더욱 서두르시고요, 군대가 맘에 걸리신다면 빨리 군대를 다녀오셔서 올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