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의 CPA 준비 계획인데 충고좀 ㅠ 작성자F.D.C| 작성시간08.01.29| 조회수369|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진5 작성시간08.01.29 포병인가봐요 회계원리 가능 하면 새책으로 보시는게 좋을듯 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악마 작성시간08.01.29 뭐라도 공부좀 하고 나오시면 그마만큼 이득이겠죠 , 전 암것도 한것없이 나와서리 -_-;; 일단 비전공이라 , 학점취득 관련도 걸리는 부분이니 , 토익이나 기타 회계 관련과목만 좀 보고 나와도 , 나와서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CANGELS 작성시간08.01.29 부럽다.. 일병이 ㅡ.ㅡ 책을 본다니.. 저는 이등병때부터 장고의 끝에 그래 한번 봐보자 해놓고 상병때 책을 펼쳐서. 보상심리였나 자는시간까지 안자가면서 (물론 노는시간은 놀고요 근무시간 자고요.~! 위닝도 엄청 늘었음 ㅋㅋ) 회계원리 2회독 중급회계 3회독 했는데 나오자마자 그정도만 되도 엄청 도움되었습니다. 이번에 수기를 봤는데 현역이 합격한 사람도 있더군요 월간회계인가 할튼 1월호 수기 보면 현역 군인도 합격하고. 그러니까 힘내시고 홧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범생민수- 작성시간08.01.29 저는 상병 꺾이고 책봤는데;;;-ㅁ-;;; 그 뒤로는 좀 편했지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동의쩐주독사 작성시간08.01.29 경제학 공부하시는게 어떨지... 회계 보단 군에서하기는 경제학이 편할것같아서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억앨범 작성시간08.01.30 짬안될때... 의지 불타오를 때 많이 해두세요... 말년되면 참 하기 힘듬..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임본좌 작성시간08.01.30 공감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ill_Gates™ 작성시간08.01.31 이런글 올라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요즘 군대 졸라편해졌군. 군대서 공부한다고 뻘짓하지말고 전역할때까지 그마음 간직해서 나와서나 놀지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D.C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2.02 새책이라... 음 휴가 떄 한개 사와야겠네요 ㅋㅋ 인제 지오피가는데 지오피가면 더 할게 없을꺼 같아서..... 포반이라 근무도 안들어가고 그리고 요즘 군대 뭐... 상호존중과 배려로써.. ㅋㅋㅋ 내무부조리 그런게 하나도 없어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