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군대에서의 CPA준비...

작성자MINT| 작성시간08.07.01| 조회수457|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위대한경리 작성시간08.07.01 혹시 토익 안 맞춰두셨다면 군대 있는동안 그거 천천히 맞춰두고 회계원리 정도 한 번 봐두는게 어떨까요? 너무 조급히 생각안하셔도 될거 같은데요...그 전에 우선 정말 이공부를 할 것인가를 먼저 신중히 생각해보시는게 좋을 듯 해요...님이 아무생각없이 덤빈다는 뜻이 아니라...제 경험상 군대 있을 때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님 장래를 위한 생각을 많이 하셨으면 해서요.ㅋ
  • 작성자 위대한경리 작성시간08.07.01 저도 아무런 생각없이 이바닥에 발을 붙이게 됐고 빼도박도 못하게 되었지만...이 선택에 대해..잘했다 못했다를 따지기 전에 너무 성급하게 결정한거 같아요..경영학부생인데...꼭 이쪽말고도 길이 많을 텐데...한쪽면만 본거 같아요... 그래도 뭐..일단 후회는 안하지만서도요..괜히 그러네요^^
  • 작성자 MIN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7.01 답변 감사드립니다^^; 토익은 조금만 공부하면 될것같아요ㅎ; 옛날에 해놓은게 있어서... 경제학 3학점 이수하고 입대한게 CPA를 염두에 두고 한거긴 한데, 아직 개념은 잘 몰라서요.. ㅎ 회계사가 하는일이나 그런건 조금 많이 알아봤습니다만 정작 시험제도 전반에 관해서는 알아보지 못해서 좀 엉뚱하게 됐네요. 님 조언대로 여기서 제 장래에 관한 생각은 많이 해보겠습니다. ^^
  • 작성자 드르두드 작성시간08.07.01 너무 머네요. 일단 재무관리. 경제학. 한번 들어보세요.
  • 작성자 안들려 작성시간08.07.02 cpa시험을 효율적으로, 효과적으로 합격하기 위해서는 학원강의를 듣는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님의 지금 여건에서는 학원강의를 이용할수 없는것처럼 보이는데요, 그렇다면 일단 토익을 패스시킨후에, 회계원리를 독학하시고, 그다음에는 경제학을 독학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중급회계나 세법 재무관리는 혼자하는 것은 정말 비효율적이기떄문에요, 마음이 있으시면 회계원리와, 경제학을 한번 보도록 해보세요
  • 작성자 FANATIC 작성시간08.07.02 저도 의무소방 지원하려고 하는데 혹시 어디서 근무하시나요?? 군대에서 책보기 좋다고 해서 지원하려는데, 어디에서 복무중이신가요??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