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군미필 CPA 도전에 관한 질문 - 답변해주실분요~

작성자유일무이| 작성시간08.08.03| 조회수549|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죽고싶다 작성시간08.08.03 전혀 권장하고 싶지 않습니다. 갔다오고 하는게 최선이라고 봅니다 제친구는 군대안가고 공부시작했었는데 제가 군제대하고 2년이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공부하고 있습니다. 4년공부하고 있는거죠. 성공하면 좋지만 실패하면 성공했을때의 성과보다 여파가 더 큽니다. 그리고 할려면 죽기살기의 각오로 덤벼야 될걸요. 말이2~3년이지 그렇게 붙으려면 정말 죽기살기로 덤벼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일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8.04 대체 죽기살기 어느정도인지 전 잘 모르겠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일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8.04 꼭 군대가기 싫어서 그런건아니구요. 왜 CPA준비생들은 다 군 제대후에 시험보나 싶어서요. 사시준비생들보면 군 전에 한번 해보겠다는 사람들이 실제로 좀 있는것 같은데말이죠.
  • 작성자 환이사랑 작성시간08.08.04 회계사 합격하면 경리장교로 갑니다.ㅡㅡ
  • 작성자 asld 작성시간08.08.04 경리장교로 가는 것도 괜찮을 겁니다. 일찍 붙고 법인에서 경력좀 쌓다가 온사람들 많았죠. 그런사람들은 대체로 미래에 대한 걱정이 별로 없기때문에 편히들 쉬다가 오더군요. 업무량도 법인에 비하면 별거 아니고. 다만 계속 미루면서도 못붙으면 좀,,,
  • 작성자 드르두드 작성시간08.08.04 경리장교 비추임. 경리장교 ㅋㅋ 말이 좋지 ㅋㅋㅋ
  • 작성자 달려갈게난 작성시간08.08.04 저는 군대라는게 짐이라고 생각합니다.시간낭비라 할수도있고, 새로운경험을 할수 있구요..그래봤자 무거운'짐' 그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해요..그래서 빨리 덜어버리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경리장교로 가서 쉬다온다라...그래봤자 군대구요....장교도 피곤합니다..암튼 카츄사원츄~! 현명한 선택하세요.
  • 작성자 다다익선. 작성시간08.08.05 군대 안가고 하세요....어차피 군대 갔다와도 시간 모자란건 매한가지...붙은다음에 장교로 가세요 ^^ (군필 유예생이...)
  • 작성자 유일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8.05 많은 분들이 답변 달아주신만큼. 답변이 모두 다양하네요. 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