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샤프, 연필 같은 느낌으로 필기가 되는 펜/볼펜 없나요?

작성자상법 세법 전문인|작성시간09.08.02|조회수2,356 목록 댓글 3

샤프로 쓸 때는 글씨가 예쁘게 나오는데

 

지금 하이테크쓰고 있는데 너무 글씨가 안예쁘게 나와서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ㅇㅅㅇ;;; | 작성시간 09.08.02 제가 유니볼 시그노 DX 쓰는데 중성펜중에는 그나마 연필이랑 비슷하게 나오더군요. 다만 가격이 비삼 리필이 1200원선 ㅇㅅㅇ
  • 작성자상법 세법 전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8.02 ㅎㅎㅎ 감사합니다 꼭 써봐야지 ㅋㅋ
  • 작성자딸기 | 작성시간 09.08.15 저는 모닝글로리 마하펜 추천합니다... 샤프처럼 사각사각거리면서 깔끔하게 잘 써져요...근데 구하기가 힘드실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