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 연필 같은 느낌으로 필기가 되는 펜/볼펜 없나요? 작성자상법 세법 전문인|작성시간09.08.02|조회수2,35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샤프로 쓸 때는 글씨가 예쁘게 나오는데 지금 하이테크쓰고 있는데 너무 글씨가 안예쁘게 나와서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ㅇㅅㅇ;;; | 작성시간 09.08.02 제가 유니볼 시그노 DX 쓰는데 중성펜중에는 그나마 연필이랑 비슷하게 나오더군요. 다만 가격이 비삼 리필이 1200원선 ㅇㅅㅇ 작성자상법 세법 전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8.02 ㅎㅎㅎ 감사합니다 꼭 써봐야지 ㅋㅋ 작성자딸기 | 작성시간 09.08.15 저는 모닝글로리 마하펜 추천합니다... 샤프처럼 사각사각거리면서 깔끔하게 잘 써져요...근데 구하기가 힘드실거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