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자산에서 회수가능액이 뭔가요 작성자콜오브어카운팅| 작성시간11.03.24| 조회수175|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캉디 작성시간11.03.24 중급회계 참조. 이런걸 왜 질문하시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아 작성시간11.03.24 ㅋㅋ Max [순공정가치, 사용가치]순공정가치는 공정가치에서 처분부대비용등을 차감한 값이란 의미임사용가치는 기업이 유형자산등을 사용함으로인해 인식하는 가치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ayman 작성시간11.03.24 보유 중인 유형자산의 가치가 떨어졌을 때 손상을 인식해서 유형자산 가치를 떨궈줘야하는데얼마로 떨굴건지를 생각해봐야합니다.이때 적용될 수 있는 금액이 2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당연히 그 유형자산을 내다 팔았을 때 받을 수 있는 금액(순공정가치)가 되겠고두번째는 그 유형자산을 회사가 계속 사용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가치(사용가치) 입니다.두 가지의 금액 중에서 큰 놈으로 인식해야 합니다. Max(순공정가치, 사용가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콜오브어카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3.24 그렇게 해서 나온게 회수가능액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콜오브어카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3.24 답글감사합니다. 이해가 되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