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금흐름표에서 주식보상비용은 어디현금흐름인가요?

작성자토토토토토도기|작성시간12.02.09|조회수1,938 목록 댓글 3

주식보상비가 어디 현금흐름인가요?? 영업인가요?? 재무인가요?? 주식보상비가 급여에 포함되어있다는말은 어떻게 처리를 하란건지. 알려주세요. 이번 미래모의고사에도 출제가 되었던 부분임다!pl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년 | 작성시간 12.02.09 재무에요. 미래모의고사 문제이자 작년 기출입니다.
  • 작성자^ㅡ^!!! | 작성시간 12.02.10 급여에 포함되었다는 얘기는 급여가 200만원, 주식보상비용 10만원이면 영업현금흐름에서 고려하는건 200-10=190 이란 의미.. ㅋㅋ 주식보상비용 10은 영업현금흐름 아니니.. ㅋㅋ 미래 모의고사에서는 -1200+140+210-170 = -1020
  • 작성자가르샤 | 작성시간 12.02.11 분개 생각해볼때 주식선택형으로 비용잡고 자본잡으면 재무현금흐름이고, 차액(현금)결제형으로 비용잡고 부채 잡으면
    영업현금흐름이 맞는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