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삼재는떠났다 작성시간13.07.23 그게...;;;ㅎㅎㅎ 단어 그대로 보시면 안되는뎅;;ㅎㅎㅎㅎ 고임금 저노무비의 의미는... 노동자들이 받아가는 임금은 높다.. 하지만 생산성을 봤을때, 기업입장에서는 오히려 노무비 지출이 (상대적)낮다... 라는 의미입니다..... 그렇게 된 이유는????? 생산성을 높였기 때문에. 다른 곳들 보다 개개인에게 돈으로만 놓고보면 높은 임금을 주지만, 결국 그 노동자가 생산하는 양을 봤을때 기업입장에서는 오히려 노무비 지출이 적어진것을.......... 의미하는거에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