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 화요일부터 수강하고 싶고, 저는 4시 이후에 1달반만 수강할 예정입니다
pc로 수강 선호하는데 모바일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8-9만원 정도 생각 중입니다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3bup1yi
다음검색
6/16 화요일부터 수강하고 싶고, 저는 4시 이후에 1달반만 수강할 예정입니다
pc로 수강 선호하는데 모바일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8-9만원 정도 생각 중입니다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3bup1y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