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 팔기 게시판]

이승철 세무회계 공유나 양수 구해요

작성자쳄CPA|작성시간26.06.11|조회수32 목록 댓글 0

6/16 화요일부터 수강하고 싶고, 저는 4시 이후에 1달반만 수강할 예정입니다
pc로 수강 선호하는데 모바일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8-9만원 정도 생각 중입니다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3bup1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