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살지 마세요.
좋은 마음으로 민규3회차 모두 없으시다는거 공유해드리고 실강 들으시는 gs 고작 한 1회 부탁드렸는데 주신다고 하셨죠? 근데 왜 말도 없이 오카방 나가시나요?
원가, 세법 풀때 모르는거 헷갈리는거 많이 나오길 바랄게요!
다음검색
그렇게 살지 마세요.
좋은 마음으로 민규3회차 모두 없으시다는거 공유해드리고 실강 들으시는 gs 고작 한 1회 부탁드렸는데 주신다고 하셨죠? 근데 왜 말도 없이 오카방 나가시나요?
원가, 세법 풀때 모르는거 헷갈리는거 많이 나오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