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가 개인적으로 여태 배운 이론 정리하기 좋네요
파이널이라 이론정리도 잘 해주시구요
재시생분들 객 듣기 전 들으셔도 좋을거 같아요(특히 모고강의)
5에 양도합니다.
https://open.kakao.com/o/s6HV8fof
다음검색
모의고사가 개인적으로 여태 배운 이론 정리하기 좋네요
파이널이라 이론정리도 잘 해주시구요
재시생분들 객 듣기 전 들으셔도 좋을거 같아요(특히 모고강의)
5에 양도합니다.
https://open.kakao.com/o/s6HV8f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