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 팔기 게시판]

정우승 세무회계연습 4분할 구합니다

작성자Hyyyyyy|작성시간26.06.15|조회수42 목록 댓글 1

22:30-12:00

12:00-15:30

15:30-19:00

19:00-22:30 (마감)

 

4분 모두 모이면 바로 결제할 예정입니다!! 
발췌해서 수강하실 분들 환영합니다~~! (저도 발췌 수강 예정입니다)

 

350,000/4=87,500 (모바일 수강:5000원 추가)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정우승 4분할

https://open.kakao.com/o/siTCHFz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