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훈 경제학 기본강의(미시+거시) 공유하실 분 찾아요.
제가 오후 4시 이후에 수강하고 싶고 금액은 반반입니다.
온라인 희망하지만 모바일 희망하시면 온+모로 할 수 있어요.
아래 링크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sCRpSQzi
다음검색
윤지훈 경제학 기본강의(미시+거시) 공유하실 분 찾아요.
제가 오후 4시 이후에 수강하고 싶고 금액은 반반입니다.
온라인 희망하지만 모바일 희망하시면 온+모로 할 수 있어요.
아래 링크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sCRpSQ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