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강은 다른아이디로 들어주시고 1.4배속 이상 들어주실분이요
연장, 재공유 안됩니다.
오늘부터 시작입니다(6.17)
4시를 기준으로 시간 나누고 싶습니다. 원하시는 시간대 말해주세요:)
1. 새벽4시~ 오후4시
2. 오후4~새벽4시
16만원이요!
https://open.kakao.com/o/sF2Styxi
다음검색
1강은 다른아이디로 들어주시고 1.4배속 이상 들어주실분이요
연장, 재공유 안됩니다.
오늘부터 시작입니다(6.17)
4시를 기준으로 시간 나누고 싶습니다. 원하시는 시간대 말해주세요:)
1. 새벽4시~ 오후4시
2. 오후4~새벽4시
16만원이요!
https://open.kakao.com/o/sF2Styx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