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 팔기 게시판]

(완료) 강경태 세무회계 오후 4시 이후 수강자 구합니다

작성자념냠|작성시간26.06.17|조회수38 목록 댓글 1

제가 아이디 공유받아서 수강하다가 개인사정으로 수강하지 않게 되어 제 자리로 들어오실 분 구합니다

내일부터 모바일로 오후 4시 이후에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강경태 세무회계 1+2 26년 2월 강의 동+모 입니다
현재 잔여 일수 75일 남았고
1시간 52분 / 243시간 40분 수강하였습니다

36만원-> 16만원에 양도합니다!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기존 아이디 주인분과 연결해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념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https://open.kakao.com/o/srsLCZzi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