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이디 공유받아서 수강하다가 개인사정으로 수강하지 않게 되어 제 자리로 들어오실 분 구합니다
내일부터 모바일로 오후 4시 이후에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강경태 세무회계 1+2 26년 2월 강의 동+모 입니다
현재 잔여 일수 75일 남았고
1시간 52분 / 243시간 40분 수강하였습니다
36만원-> 16만원에 양도합니다!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기존 아이디 주인분과 연결해드립니다
다음검색
제가 아이디 공유받아서 수강하다가 개인사정으로 수강하지 않게 되어 제 자리로 들어오실 분 구합니다
내일부터 모바일로 오후 4시 이후에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강경태 세무회계 1+2 26년 2월 강의 동+모 입니다
현재 잔여 일수 75일 남았고
1시간 52분 / 243시간 40분 수강하였습니다
36만원-> 16만원에 양도합니다!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시면 기존 아이디 주인분과 연결해드립니다